데이 스파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

데이 스파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이것을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없지만 적극적으로 추구해야 합니다. 데이 스파는 맥도날드에 가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똑같은 것을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잠재 고객이 그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데이 스파는 사람들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는 곳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이것을 하도록 하려면 약간의 재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때 죄책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변경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마케팅이 필요한 곳입니다.

사람들은 우리 사회에서 자신을 부양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모든 시간과 노력을 가족을 위해 보내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어머니들은 정말 최악입니다. 이로 인해 사람이 압도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스파 트리트먼트가 얼마나 유익한지 알려주십시오.

모든 데이 스파가 동일한 유형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광고에 대한 일반적인 실수는 제공해야 할 내용을 말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치료법을 나열하더라도 사람들은 딥 티슈 마사지와 스웨덴식 메시지의 차이점을 모를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 그들이 시도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데이 스파 비즈니스를 위해 한 가지 대전출장안마 유형의 마케팅에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더 많은 유형의 길을 탐색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목표 시장이 어디인지 생각하고 이동하십시오. 라디오, 광고판, 게시판, 우편엽서, 신문 등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광고하십시오.

어떤 날 스파 소유자는 지역 비즈니스를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노출된 다른 광고에서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갈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귀하의 웹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이 방문했을 때 경험할 수 있는 사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복한 고객이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게 하십시오. 그들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데이 스파를 다시 볼 기회를 주지 않으려는 사람을 격려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와서 데이 스파를 이용하도록 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십시오. 이 프로세스에서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으며 그러한 방식으로 보상을 제공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이 스파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필요와 예산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람들에게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데이 스파에 가는 것은 누군가를 위한 치료이므로 그들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이점을 깨닫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