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적합한 직업 찾기

연예계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이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직업이 얼마나 많은지 깨닫지 못합니다. 연예계 경력은 매우 흥미진진할 수 있으며 이 업계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 배우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직업을 고려할 때 가장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고 싶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연예계가 제공해야 하는 다양한 직업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직업 (배우, 프로듀서, 감독, 음악가, 가수, 댄서, 안무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는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직업이 많이 있으며 다양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기회가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가장 분명한 선택 중 하나는 배우가 되는 것입니다. 무대에서든 영화에서든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꽤 힘든 직업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큰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모든 영화의 배후에는 제작자와 감독이 포함됩니다. 연출과 구성을 즐기는 경우 감독이라는 직업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여우알바 이를 통해 영화를 편성하고 모든 것을 하나로 모아 영화를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또 다른 훌륭한 경력은 음악가로서의 경력입니다. 음악가는 학교에서 음악을 가르치는 것, 교향곡에서 연주하는 것, 인기 있는 가수를 위한 백업 음악가가 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목소리가 좋으면 가수로서의 경력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지만 노래 경력은 실제로 힘든 일이지만 여행을 하고 전 세계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댄서와 안무가에게도 좋은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댄스 경력을 쌓으면 브로드웨이, 발레단 또는 무용 강사로의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안무가도 훌륭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브로드웨이에서 댄서와 함께 일하고 영화에서도 댄서와 함께 일하게 됩니다. 안무가를 위한 새로운 기회는 뮤직 비디오 산업에 있으며, 많은 신인 보컬 아티스트가 뮤직 비디오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필수 교육

연예계 경력에 필요한 교육은 여러 가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직업은 고등 교육을 받아야 하는 반면, 다른 직업은 전적으로 재능에 기반합니다. 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많은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일부 분야에서 학사 학위로 시작하고 일부는 미술 분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기까지 합니다. 연기학원을 다니는 배우들이 있고, 줄리어드 같은 예술대학에 댄서들이 자주 다니기도 한다. 반면에 이 분야에는 고졸 이상의 학력이 없는 성공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급여 전망

이 분야의 급여 금액도 매우 낮은 것부터 매우 높은 것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배우는 시간당 $7.00에서 $30.00 사이의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낮은 금액입니다.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들은 종종 그들이 출연하는 모든 영화에 대해 수백만 달러를 벌지만, 이것은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표준과는 거리가 멉니다. 브로드웨이의 배우와 댄서는 일반적으로 주당 약 $1000에서 $1400를 벌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브로드웨이 밖의 다른 극장에서는 대개 주당 $400에서 $800 사이, 때로는 그보다 더 적게 벌기도 합니다. 이 산업에서 더 높은 급여를 받는 전문가 중 일부는 생산자입니다. 그들의 급여는 일하는 곳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은 매년 $40,000에서 $90,000 사이의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기업

엔터테인먼트는 일하기 좋은 산업이지만 이 분야에 뛰어들어 비용을 지불하고 큰 혜택을 제공하는 직업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직업을 고려할 때 경쟁력 있는 급여와 혜택을 제공하는 회사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미국 내에서 고려해야 할 훌륭한 회사로는 E. Networks, World of Wonder 및 Universal Music Group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엔터테인먼트 직업을 찾고 있다면 Sony BMG Music Canada, National Film Board of Canada 또는 캐나다의 National Arts Center와 같은 회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