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쓰면서 나는 약간의 아픈 머리와 텅 빈 지갑을 간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투자 및 자금 관리 간행물에서 스프레드 베팅 광고를 점점 더 많이 보고 있습니다. 내가 구독하는 곳에서는 4~5개의 서로 다른 스프레드 베팅 회사가 매주 전체 페이지 컬러 광고를 게재하는데, 이는 다른 유형의 광고보다 많은 수입니다. 스프레드 베팅 광고는 많은 주말 신문의 비즈니스 섹션에서 이미 일반적이며 곧 개인 금융 섹션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프레드 베팅은 많은 저축자들에게 기만적으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은행, 주식 또는 단위 신탁에 있는 돈은 기껏해야 세금을 내기 전 1년에 약 5%의 비참한 수익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스프레드 베팅을 합리적으로 실행하면 일주일에 10퍼센트, 1년에 500퍼센트를 완전하고 훌륭하게 면세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프레드 베팅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다른 투자로 달성하는 데 100년 이상이 걸리는 수익을 단 1년 만에 얻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베터는 개별 주식, 통화 및 상품에서 프리미어중계 FTSE, Dax 또는 S&P와 같은 전체 시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격 변동에 대해 도박을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무언가를 사고 파는 가격 주변에 추가 스프레드를 두어 대부분의 돈을 벌기 때문에 스프레드 베팅이라고 합니다.

스프레드 베팅은 기존 투자에 비해 많은 이점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 것도 살 필요가 없습니다 – 주식, 상품 또는 외환과 같은 기본 자산을 살 필요 없이 가격 변동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비과세 – 주식을 사거나 팔거나 배당금을 받거나 은행에서 이자를 받을 때 인지세, 자본 이득 및 소득세와 같은 세금을 내야 합니다. 스프레드 베팅이 정규직이자 유일한 수입원이 아닌 이상 도박으로 간주되어 세금을 내지 않습니다.

롱 또는 숏으로 갈 수 있습니다 – 스프레드 베팅을 할 때 방향을 올바르게 추측한다면 가격이 오르든 내리든 그만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투자에서는 이익을 내기 전에 가격이 올라야 합니다.

동시에 상승 또는 하락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TSE가 5551-5552에서 거래되는 경우 두 가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상승할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하락할 것입니다. FTSE가 실제로 움직일 때만 트리거됩니다. 따라서 상승하기 시작하면 상승할 것이라는 내기가 시작됩니다. 마찬가지로 떨어지면 떨어질 것이라는 귀하의 베팅만 트리거됩니다. 따라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당신이 아마 이길 것 같습니다.

막대한 레버리지 – 핍당 £50라고 베팅하는 경우(1핍은 일반적으로 베팅할 수 있는 최소 가격 변동임) 가격이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일 경우 원래 베팅의 4~5배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베팅에서는 훨씬 더 많이 이길 수 있습니다.